안녕하세요. 한쪽입니다.
9월 16일 새벽 2시 유튜브와 애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아이패드 8세대 , 아이패드 에어 4세대, 애플워치 그리고 여러 서비스를 공개하였습니다. 이전 글에선 아이패드 8세대에 대해 알아보았으니 오늘 이 한쪽에서는 애플 원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아이클라우드
자신의 사진과 영상 및 여러 파일을 안전하게 보관해주는 서비스입니다. 언제 어디서든지 인터넷 접속만 가능하다면 사용 가능합니다.
애플 뮤직
좋아하는 가수의 노래를 직접 선택하여 들을 수 있고 한국의 멜론과 동일한 서비스입니다.
애플 아케이드
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는 놀랍도록 재밌는 100개가 넘는 게임이 있습니다. 꾸준히 새로운 게임이 업데이트됩니다.
애플 TV+ (아직 한국 이용 불가)
서비스 첫해에 18개 에미상 후보에 오른 Apple 오리지널 시리즈와 각종 영화가 있습니다.
애플 뉴스+ (아직 한국 이용 불가)
주요 신문과 수백 종의 잡지를 읽을 수 있습니다.
애플 피트니스+ (아직 한국 이용 불가)
Apple Watch와 함께하는 훌륭한 스튜디오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.
위 기능을 하나로: 애플 원
애플 원은 애플 뮤직, 애플 TV+, 애플 아케이드, 아이클라우드, 애플 뉴스+, 애플 피트니스+ 이 모든 서비스를 합리적인 요금제로 쉽게 누릴 수 있게 해 줍니다.
요금제와 아낄 수 있는 비용
개인 요금제
애플 뮤직, 애플 TV+, 애플 아케이드, 아이클라우드 50기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달마다 14.95달러, 따로 구매한 것에 비해 6달러 저렴
페밀리 요금제
애플 뮤직, 애플 TV+, 애플 아케이드, 아이클라우드 200기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- 최대 6명 공유 가능합니다.
달마다 19.95달러, 따로 구매한 것에 비해 8달러 저렴
프리미어 요금제
애플 뮤직, 애플 TV+, 애플 아케이드, 아이클라우드 2테라가, 애플 뉴스+, 애플 피트니스+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달마다 29.95달러, 따로 구매한 것에 비해 25달러 저렴
(호주, 영국, 캐나다 및 미국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)
애플 TV+, 애플 뉴스+, 애플 피트니스+는 아직 한국 이용 불가하기 때문에 개인 요금제나 페밀리 요금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올가을부터 이용할 수 있고 30일이 무료로 제공된다고 합니다.
감사합니다.